스포츠 베팅 옹호자들이 수년 동안 직면한 많은 장애물 끝에 스포츠 베팅이 마침내 브라질에서 합법화되었습니다. Luiz Inácio Lula da Silva 대통령은 마침내 잠정 조치 No. 1.182(PM)에 서명했습니다.
의회를 기다리는 중:
PM은 2018년 법 시행을 승인하고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하기 위해 서명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수정 없이는 아닙니다.
이러한 수정 사항에는 총 도박 수입세 및 라이센스 비용과 같은 일부 수수료 및 세금 증가가 포함되었지만 보다 엄격한 마케팅 제한을 도입하여 보다 안전한 베팅을 만들었습니다.
브라질 법률에 따르면 대통령이 결정을 승인한 후 120일 이내에 국회에서 승인해야 합니다 . 의회의 결정을 기다리는 동안 이 법은 브라질에서 공식적으로 유효합니다.
다음 단계는 재무부가 설립할 게임 및 베팅을 위한 국가 사무국 (SNJA)인 해당 부문의 규제 기관을 만드는 것입니다. 새로운 규제 기관은 계획대로 70명의 직원을 두고 고유한 면허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만드는 일을 담당하게 됩니다.
SNJA 설립 외에도 2018년 법과 비교하여 다른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세입에 대한 세금은 16% 가 아닌 18%이므로 체육부는 전체 세입의 3%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라이선스 비용도 마찬가지입니다. 계획된 R$22.2m 대신 R$30m ($6.35m) 가 됩니다.
그러나 브라질 시장으로 확장하려는 외국 운영자 에게 변경된 사항은 없습니다 . 이전 법률이 새로운 규정으로 변경될 것이라는 희망을 주었지만 브라질에서의 스포츠 베팅은 여전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소식통 에 따르면 마케팅 및 광고 전략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제한 사항을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책임감 있는 게임 메시지는 광고 시 의무화되며, 스포츠 중계권은 주어지지 않습니다.
도박 산업은 CONAR( National Council for Advertising Self-Regulation ) 표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합법화된 스포츠 베팅을 향한 긴 여정:
2018년 브라질 국회의원들은 브라질에서 육상 및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모두 합법화하려고 했습니다. 이 법은 통과되었지만 2년 연장 되었습니다.
2022년 5월에 프로세스가 계속되었고 평가, 계획, 에너지 및 복권 사무국(SECAP)은 이 문제와 관련된 몇 가지 새로운 규정 및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자이르 보우소나루 전 대통령은 지난해 12월 20일까지 결정을 승인해야 했지만 시한 전에 승인하지 않았다 . 2022년 선거가 치러졌고 새 대통령 룰라가 마침내 브라질에서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하는 데 동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