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뉴스와 분석을 제공하는 PlayTenn.com의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테네시의 스포츠 북은 미국 합법적 스포츠 베팅 역사상 가장 좋은 데뷔를 기록하여 역사상 다른 어떤 주보다 시장 첫 달에 더 많은 베팅을 기록했습니다. 신생 테네시 게임 시장에서.
PlayTenn.com의 분석가 Dustin Gouker는“온라인 스포츠 베팅을위한 사상 최고의 출시는 아마도 일부에게는 놀라운 일이지만 Tennessee는 엄청나게 유리한 환경으로 데뷔했으며, 그중 많은 부분이 설계에 의해 발생했습니다. "첫째, 특히 축구에 열광하는 지역에서 NFL과 대학 풋볼 시즌의 중심에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국내 최고의 대원들이 축구 시즌을 본격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일찍 뛰어 들면서 데뷔했습니다. 다른 달처럼. "
테네시 교육 복권 (The Tennessee Education Lottery)이 수요일 발표 한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테네시 스포츠 북은 11 월에 1 억 1,140 만 달러를 벌어 들였다. 이는 미국 스포츠 베팅 역사상 가장 많은 수치이며, 인디애나의 이전 기록 인 2019 년 9 월 3,520 만 달러를 깨뜨
렸습니다. 테네시에서 베팅 한 돈은 1,320 만 달러의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는 주 역사상 가장 많은 금액입니다. 합법적 인 스포츠 베팅의 첫 달에. 그 수익금은 주정부에 240 만 달러의 세금을 발생 시켰는데 이는 인상적인 총액입니다.
테네시의 데뷔를 맥락에서 설명하자면, 현재 미국 최대 스포츠 베팅 시장 인 뉴저지는 네 번째 달에 1 억 8,390 만 달러를 창출 할 때까지 월 1 억 3 천만 달러를 넘지 않았습니다. 미국 3 위 시장 인 펜실베니아가 2019 년 9 월 1 억 9,450 만 달러를 기록했을 때 총 11 개월이
걸렸습니다. PlayTenn.com의 분석가 인 Jessica Welman은“시장을 제대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테네시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검증되지 않은 시장이므로 베터가 시작에 어떻게 반응할지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차선책 데뷔에 거의 1 억 달러를 돌파함으로써 이제 평결이 나왔고 좋은 결과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11 월의 베팅은 미국에서 테네시, 뉴저지, 아마도 네바다 (이달 말 11 월 데이터 발표 예정), 펜실베니아, 일리노이 (1 월 데이터 발표 예정), 인디애나, 콜로라도에 이어 7 위를 기록 할 것으로 보입니다. 주정부 기록은 11 월에 2 억 3,120 만 달러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두 대원 인 FanDuel 과 DraftKings, 동료 헤비급 BetMGM, 지역 스포츠 북 Action 24/7을
포함하여 4 개의 스포츠 북이 첫 달에 데뷔했습니다 . BetAmerica, WynnBet 및 William Hill을 포함하여 새해 이후에 최소 3 개 이상의 출시 준비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주정부의 운영자는 NFL에서 최고의 시즌 중 하나를 즐기고 있으며 역사적으로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Tennessee Titans의 성공으로 인해 힘을 얻었습니다.
Gouker는“미국의 합법적 인 스포츠 관할권에서는 지역 스포츠가 중요하며 강력한 NFL 팀이 무엇보다 중요하므로 Titans의 성공은 베팅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운영자 목록이 늘어나면서 이것은 시장의 시작일뿐입니다. 다음 질문은 테네시가 전체 시장 규모 측면에서 콜로라도와 인디애나에 도전 할시기와 여부입니다. 예상보다 빨리 나타납니다.”